본문 바로가기
잡동사니

로블록스 오징어게임 PC 설치 다운로드

by mogomo 2021. 10. 21.
반응형

https://www.roblox.com/games/7554888362/Squid-Game-X-GLASS-MAKER

 

Squid Game X [GLASS MAKER!]

Roblox에서 제작된 수백만 개의 사용자 제작 3D 콘텐츠 중 하나인 Squid Game X [GLASS MAKER!]을(를) 살펴보세요. We are a small development group please support us by liking the game! Thanks for 50K votes, like the game and use code

www.roblox.com

오징어 게임에 접속했어요!

출석체크 기능이 있네요?

너무 좋은 시스템입니다!

자 게임을 시작합시다!

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!

다들 잘 따라오세요!

다들 빠르게 달려가고 있어요!

저도 빨리 결승점에 갈 거예요!

휴... 도착했어요! 탈락하지 않았어요!

전 아직 살아 있어요! 꼭 이길 수 있을 거예요!

탈락한 인원들은 돈으로 환산돼요!

44$ 가 충전되었어요!

이번 게임은 달고나 만들기!

천천히 하면 깰 수 있어요! 모두 도전해봐요!

벌써 상금이 69$ 쌓였어요!

다음 경기도 파이팅해볼게요!

헉!... 서로 물고 뜯는 싸움을 하고 있어요!

전 절대 죽지 않을 거예요!

여러분들도 죽지 마세요!

당신... 우리의 목숨 가지고 장난치지 마!

" 안녕 "

앞에 있는 이쁜 친구가 인사했어요

96$!! 좀 더 파이팅해볼게요!

앗.. 줄다리기입니다!

이번 경기 힘들겠어요

스페이스바를 계속 눌러 게임에 이길 수 있게 힘내 봐요!!

헉... 게임에 패배했어요. 게임 승리 금을 받지 못했어요 여러분들은 꼭 저 대신 이겨주세요!

흑흑... 여러분들은 꼭 이기시길 바랄게요!!

반응형